기분 좋은 날엔~!

2019. 1. 8. 15:12카테고리 없음


어제는 너무 피곤해 회사 끝나고 집에 돌아와서는 밥 먹고 바로 잠든 것같다.

근데 너무 푹 잘자서 아침에 일어나니 상쾌할 정도였다.

내가 기분이 좋은 날에는 나도 모르게 하늘을 보는 습관이 생겼는데 

오늘 아침에 나오면서 하늘을 보니 파란 하늘이 쏟아질 거 같았다.

(내가 빨려 들어가거나...ㅎㅎ)


왠지 모르게 기분 좋은 날은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는 시간이 많은 것 같다.

기분이 좋으니 지하철에 버스에 사람이 까득까득해도 흥얼흥얼ㅎㅎ

나를 보는 사람들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지 않았을까...?

(아님 말고...;;)


암튼 기분도 좋고 하늘도 파래서 그런지(조금 추운날씨지만...)

여름 노래가 생각이 나서 오늘도 옛날노래로 올려보도록 하겠당~


바로 룰라!

날개잃은 천사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3!4!가 뭔가 자유로운 느낌이 나서 좋은것 같다.

들으면 들을수록 시원하게 응어리를 풀어준달까ㅎㅎ


<출처: 다음 이미지>


룰라(Roo'Ra) 이상민, 김지현, 채리나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혼성 음악 그룹이다. 

1994년 데뷔해 2009년까지 활동했다. 

기본 멤버는 김지현, 이상민, 고영욱, 채리나이며 여기에 신정환 등이 활동하기도 했다.

1994년 데뷔하여 100일 째 만남과 비밀은 없어라는 곡으로 활동했고 큰 인기를 끌었다.

이 때는 라이벌 그룹이었던 투투에게 밀렸으나 투투가 주춤하는 사이 

이듬해 날개잃은 천사가 큰 히트를 하면서 톱스타의 반열에 오를 수 있었다. 

그러나 같은 해 발표한 천상유애가 표절시비에 휘말리면서 

순식간에 이미지가 나빠졌고 한동안 침체기를 맞게 되었다. 

이후 1996년 3!4!로 다시 인기를 회복하였고,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며 2000년까지 활동하였다.

2000년 이후로는 사실상 가수로서 활동을 중지했고 

멤버들 대부분이 개인 사업이나 프로듀서 등으로 활동했다. 

2008년에 갑자기 후에 로티플 스카이로 예명을 바꾸게 되는 

하늘을 새 멤버로 영입했지만 얼마 안가 방출되었다. 

이후 2009년에 마지막으로 재결합해 어느정도 인기를 끈 뒤 활동하지 않고 있다.

<출처: 위키백과>





룰라 - 3!4!



여기 숨쉬는 이 시간은
나를 어데로 데려갈까
많은 기쁨과 한숨들이
뒤섞인 이곳에서
3 4
랄랄랄랄라 랄랄랄라
랄라랄랄랄라 랄랄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랄라
랄라랄랄라랄라
랄랄랄랄라 랄랄랄라
라라랄랄랄라 랄랄랄라
랄랄랄 랄랄랄랄라
랄 라랄랄라
나 그대 우리 모두
내가 힘들던 그 모든 기억이
아직 남아 있는 가슴에
따뜻하게 피어나는
느낌이 있어
내가 바라는 그 모든 꿈들이
전부 이뤄질 순 없어도
가장 넓고 깊은 사랑
지금 내 안에 있어
나의 이 마음
영원히 갖고 싶어
모두 함께 나누며
3 4
여기 숨쉬는 이 시간은
나를 어데로 데려갈까
많은 기쁨과 한숨들이
뒤섞인 이곳에서
사랑만으로 늘 가득한
그런 내일로 가고 싶어
서로가 함께
영원히 행복하도록
나 그대 우리 모두
아 아파한 시간 만큼
기쁨을 만들어 가요
나의 그 모든 눈물들 만큼
사랑을 만들어가요 big up

오호 서로 아껴주는
마음을 기억하며
우리가 만들어 가요
3 4
여기 숨쉬는 이 시간은
나를 어데로 데려갈까
많은 기쁨과 한숨들이
뒤섞인 이곳에서
사랑만으로 늘 가득한
그런 내일로 가고 싶어
서로가 함께 영원히
행복하도록
나 그대 우리 모두
거친 파도의 바다처럼
때론 아픔도 왔었지만
슬픈 바다를 감싸주던
넌 하늘과 같았어
사랑만으로 늘 가득한
밝은 미래로 가고싶어
서로가 함께 영원히
행복하도록 나
그대 우리 모두
모두가 함께 여기서
만들어 가요
나 그대 우리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