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 sweet dream 듣기/가사

2019. 2. 13. 16:34카테고리 없음

어제는 몸이 안좋아서 퇴근하고 바로 집에 갔는데(tmi)

길 걷다 우연히 들은 노래가 있어요.

옛날에 티비를 틀면 항상 나왔던 노래였던 것 같아요.




나도 여자랍니다~ 이 노래로도 히트를 친? 가수 인데ㅎㅎ

요즘 '황후의 품격'에서 물오른?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장나라씨 노래에요ㅎㅎ



(이렇게 앳된 얼굴이....원래도 동안이지만...)<출처: Daum 이미지>



장나라씨는~

2001년 정규앨범 'First Story' 로 데뷔를 했어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라는 타이틀 곡으로 데뷔를 하였는데 

이 곡은 제 기억 속에 남진 않은것 같아요.

대신 수록곡인 '4월 이야기' 가 기억에 어렴풋이 남은 거 같아요.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노래 'Sweet Dream' 은 2집 'Sweet Dream' 이란 앨범 타이틀 곡 인데

첫 소절부터 뭔가 따뜻한 듯한 기분이 드는거 같아요.




앨범을 내기전인 6,7개월 전에는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로 주목을 받기도 했었던거 같아요.

제가 가던 목욕탕에는 탕 안에서도 티비를 볼 수 있어서 명랑소녀 성공기를 

탕안에서 봤던 기억이 있어요.

그 뜨거운 탕에서 그걸 보며 15분만! 버티자라는 생각으로 항상...ㅎㅎ

명랑소녀 성공기로 2002년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을 받기도 했었죠ㅎㅎ




제 기억에는 Sweet Dream 이 후에 티비에서 많이 보기가 힘들었던 것 같아요.

아! 게릴라 콘서트에도 나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MBC에서 방영했던 게릴라콘서트 나와서 펑펑 울고 팅팅 부은 얼굴로 노래를 했던 기억이..ㅎㅎ

(너무 디테일인가....)




그리고 한국에서는 잘 볼수 없던 기억이.....

중국에서 활동을 하고 중국 드라마로 히트를 쳤다라는 카더라 소식밖에 듣지 못한거 같네요..ㅎㅎㅎ


저는 오래된 노래이기도 하지만 유독 2002년도 쯤 노래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그 당시 월드컵 노래인 '조수미-champions' 도 종종 듣는 거 같아요.

멜론을 사용하고 있는데, 멜론에서 옛날 노래 들을 수 없는게 너무 슬픈거 같아요.




오랜만에 생각나네요...ㅎㅎㅎㅎㅎ
월드컵 때 어렸지만 재미 있었고 즐거웠던 추억만ㅎㅎㅎ
아 최근에 '황후의 품격'에 나와 물오른 연기?를 뽐내고 있는 장나라씨 응원합니다!!


이제 다른 말은 넣어두고 Sweet Dream 소개 할게요~~~~


장나라 - Sweet Dream

작사: 김태훈
작곡: 박석원


It's gonna be another day 
with a sunshine 
햇살은 나의 창을 밝게 비추고 
반쯤 눈을 떴을 때 
그대 미소가 나를 반겨요

내 볼에 살짝 입맞추고 
사랑한다고 속삭였죠 
내 머리 맡에 모닝커피 
혹시 내가 꿈을 꾸나요
 
It's gonna be another day 
with a sunshine 
햇살은 나의 창을 밝게 비추고 
반쯤 눈을 떴을 때 
그대 미소가 나를 반겨요

When we can get together I 
feel paradise 
이보다 더 행복할수는 없겠죠 
아마 그럴거예요 
지금 내 곁에 그대가 있잖아요
 
너무 흔해서 나 조차도
싫어했었던 내 이름도 
왠지 그대가 불러주면 
예쁘게만 느껴지네요
 
It's gonna be another day 
with a sunshine 
그대가 나를 아름답게 하네요 
나를 안아줄래요 
사랑한다고 말해줄께요

When we can get together I 
feel paradise 
마치 난 영화속에 주인공처럼 
사랑받기 위해서 그대 맘속에 
다시 태어난거죠

지금 이순간 나보다 
행복한 사람은 없겠죠 
깨지 않게 해줘요 
Don't Break it 난 이 꿈안에서

It's gonna be another day 
with a sunshine 
햇살은 나의 창을 밝게 비추고 
반쯤 눈을 떴을 때 
그대 미소가 나를 반겨요
 
When we can get together I 
feel paradise 
이보다 더 행복할수는 없겠죠 
아마 그럴거예요 
지금 내 곁에 그대가 있잖아요
 
It's gonna be another day 
with a sunshine 
그대가 나를 아름답게 하네요 
나를 안아줄래요 
사랑한다고 말해줄게요
 
When we can get together I 
feel paradise 
마치 난 영화속에 주인공처럼 
사랑받기 위해서 그대 맘속에 
다시 태어난거죠